카테고리 없음

따라하기 쉬운 개에 대한 주요 아이디어!

백마탄환자물큰 2020. 6. 14. 01:50


따라하기 쉬운 개에 대한 주요 아이디어!



너는 개를 키우는 것을 즐기니? 세상 사람들은 개를 사랑하지만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개들은 재미를 즐기고, 매우 다정하고 활동적이다.


이것은 훌륭한 동반자가 된다.


그들이 제대로 보살핌을 받도록 함으로써 그들과 좋은 동반자가 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더 알아야 한다면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이 있다.




애완동물이 극도로 품행이 단정하더라도 목줄을 매지 않으면 재산을 빼앗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


개는 동물을 쫓아가 말썽을 부릴 수도 있고, 다른 동물과 싸움을 할 수도 있다.


당신의 개의 행동과 안전은 당신의 책임이다.




당신의 개가 앉아있거나 머무르는 것과 같은 좋은 행동을 할 때마다, 강아지를 칭찬하고 보상해 줘라.


이것은 당신의 개에게 그가 정확히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고 있다는 것을 전달한다.


당신의 개는 당신을 기쁘게 할 방법을 찾고 있으며, 당신의 칭찬을 통해 그가 바로 그 일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당신의 개에게 실제 고기 뼈보다는 씹을 수 있는 가죽을 제공하라.


진짜 뼈는 산산조각으로 부서질 수 있는데, 그것은 얼마나 날카롭고 작은지 때문에 위험해질 수 있다.


라위드는 구강 건강에 좋으니, 로버가 원하는 티본을 아무리 많이 가지고 있어도 주지 마십시오.




매일 강아지를 빗질하는 것은 강아지가 여러분의 집에서 흘리는 것을 멈추게 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많이.


그들의 코트는 매일 양치질을 하면 더 빛날 것이다.


양치질은 개털의 자연 오일을 고르게 분포시키고,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지역 보호소를 통해 개를 입양할 경우, 즉시 수의사 예약을 잡아보십시오.


보호소에 있는 개들은 아플 수도 있고 이미 몇몇 바이러스에 노출되었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새로운 개를 접종 받는 즉시 그것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개를 고려하고 있지만 확실하지 않다면, 개에게 좋은 위탁 가정을 제공하는 것은 어떨까? 노숙자 쉼터에는 사람이 넘쳐나고 제한된 쉼터 자원으로 인해 집이 절실히 필요한 동물들이 많이 있다.


집 없는 개를 키워줌으로써 도움을 줄 수 있고, 개 주인 역할도 시도해 볼 수 있다!



강아지의 발이 묶이지 않도록 부드러운 털을 계속 다듬어라.


머리를 손질하기 전에 머리를 빗어 곧게 펴도록 한다.


이렇게 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전문 정비사를 시켜야 한다.




당신의 개가 분리불안을 가지고 있는 경우, 당신이 집을 떠날 때 음악이나 텔레비전을 켜두어라.


음악에서 나오는 소음은 강아지를 위로해 줄 것이고 강아지가 안정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것은 강아지의 두려움을 덜어주고 강아지가 당신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그가 미쳐가지 않도록 그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 있는 것과 같은 종류의 친구가 되어야 한다.


가장 친한 친구를 최대한 돌보려면 이 조언들을 따르십시오.


위의 기사는 확실히 당신의 인생 최고의 친구, 당신의 새로운 멋진 개와 함께 멋진 삶을 사는 방법을 보여주었다.